딜도 판매 1위 제품 추천

딜도 판매 1위 제품 추천


딜도가 종류가 많아 헷갈릴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 고생 좀 했죠ㅎㅎ

추천할만한 딜도 몇 개 소개하자면...

제가 제일 애용하는 <소피아캡틴>이라는 제품입니다.
크기도 아담하구요. 장난감처럼 생긴 딜도에요.
딜도 중에 우락부락하게 생기고 무섭게 생긴게 많은데
이건 외형도 보기좋을 정도로 괜찮게 생겼습니다.
딜도 베스트셀러 중에 하나입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기능도다른 제품하고 비교해도
 전혀 떨어지지 않는 딜도구요.
여기저기 알아봐도 이 딜도를 제일 많이 추천하더라구요.

하나 더 유명한거라면 페어리 시리즈가 있겠네요.
페어리 시리즈 딜도 중에 제가 추천하는건 <페어리 미니> 가 제일 괜찮았어요.
이름처럼 아담하고 귀엽습니다
하지만 작은 고추가 맵다고 진동파워도 꽤 괜찮습니다.
이 두가지 딜도는 제가 자주 써본거라 두 개중에 아무거나 사셔도
후회는 없을거라 장담합니다^^

그리고 딜도 구입하실때에 러브젤같은 윤활젤도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냥 딜도만 쓰시면 퍽퍽해서 통증이 있을수 있거든요
아무래도 중요한 부위이기 때문에 같이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이 정도만 주의하시면 사용하는데 특별히 신경쓸 것도 없어요.

그리고 딜도는 파는 쇼핑몰도 많아서 어렵지 않게 살 수 있습니다.
그래도 추천하자면 제가 처음 사고 계속 애용하는곳인데요.
여러종류의 딜도 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도 많고
또 친절하기도해서 정말 좋더라구요.